FAQ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041.621.6163

평일 09:00 ~ 18:00 / 주말·공휴일 휴무


참여현황

FAQ

꽃밭에 대해서 궁금하신 사항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 Q. 배송문의 신청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매주 월(아산2캠, 천안캠), 화(기흥캠), 수(아산1캠) 방문.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원테이블 원플라워 신규접수 기간에 따른 배송 안내★
    1. 원테이블 원플라워 는 매월 1일~31일 신청분을 접수해 차월 급여공제와 함께 첫째주부터 배송이 시작됩니다.
    2. 푸르게 따뜻하게는 접수주기가 목요일~(격주)수요일 입니다.
    <월 2회 배송>
    - 격주 접수분 → 차주 월,화,수 배송
    - 격주 접수분 → 차주 월,화,수 배송
  • Q. 배송문의 상품이 배송되지 않았어요.

    간혹 배송직원들이 전달을 잊어버리거나 근처 다른 자리에 놓고 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또한, 자리 이전을 하셨는데 명단에 수정사항이 반영되지 않았을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본 홈페이지 Q&A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 070-5015-2594 로 연락주시면 누락분을 다시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성명, 캠퍼스, 자리위치)
  • Q. 원테이블 원플라워 사무실을 이전하여 배송지가 바뀌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나의참여현황 에서 신청중인상품 내 위치 정보를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 혹 관리자가 체크를 못할 경우가 있으니, Q&A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나의참여현황 → 조회(사번) → 신청중인상품 확인 후 정보변경 → 신청하기
  • Q. 원테이블 원플라워 꽃병이 분실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죠?

    꽃병은 꽃밭의 자산으로 분실시 변상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고의로 가져가거나 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상황을 참작하여 변상요청을 하지 않습니다.
    아크릴로 가격이 싸지 않다보니~^^ 잘 보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주연속 분실하시면 변상 요청 할꺼에요~ㅋ)
  • Q. 원테이블 원플라워 배달원이 꽃병을 수거해 갔어요!

    꽃병의 경우, 매주 지난 꽃병은 수거하고 새로운 꽃병을 놓아 드립니다.
    수거한 꽃병은 깨끗이 세척하여 다음주 새로운 꽃을 꽂아 배송됩니다.
    (화분의 경우, 수거하지 않습니다. 배달원이 수거해 갔다면 Q&A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배달원의 실수입니다.)
  • Q. 원테이블 원플라워 상품 변경이 가능한가요?

    네, 월단위 상품변경이 가능합니다.
    이번달 꽃병에서 화분으로 (화분에서 꽃병으로) 변경요청을 하시면,
    이번달까지는 기존상품을 받아보시고... 다음달 요청건이 반영되어 변경된 상품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나의참여현황 → 사번입력(클릭) → 기존상품확인 후 변경(클릭) → 희망상품변경 후 신청하기(클릭)
  • Q. 푸르게 따듯하게 화분을 본인에게 신청이 가능한가요?

    푸르게 따뜻하게 는 사내 임직원간 화분 선물을 통해 고마움, 축하하는 마음을 전해드리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입니다.
    본인이 본인에게 신청하여 직접 수령하는 것은 프로그램 취지와 맞지 않아 불가합니다.
    (원테이블 원플라워 & 시즌EVENT 는 본인에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검색



대표자 : 이충길개인정보보호책임 : 이충길(work0917@hanmail.net)사업자등록번호 : 465-82-00071
Copyright © 2021 천안시꽃밭 삼성디스플레이 임직원몰. All right reserved.